기아) 우리가 성적이 좋긴한가보다 이상한게 꼬이는거보면 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8663309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78 하위권에 뽑히다가 생각보다 잘하니까 이상한 게 자꾸 꼬이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