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재현이 올브까지 쉬고 후반기에 절대 안빠지는게 나을거 같은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8663117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23 후반기에 한번이라도 허리로 말썽이면 아겜까지 문제여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