줘요૮₍◔ᴥ◔₎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시시 존나 험하게 키워서 본인도 잘 모르는 본인의 면이 많을 거 같다는게 존나 충격적이었음
- 01:22
- 조회 0
- 잡담
-
- 올스타전에서 팬들 응원가 섞어서부를때 슬쩍 데이비슨거도 넣어주면 안되나
- 01:22
- 조회 0
- 잡담
-
- 두산) 빈이는 솔직히 7이닝 먹는 경기 한두경기만 생겨도 이제 더 바랄게 없음
- 01:21
- 조회 2
- 잡담
-
- 두산) 괌자야 오늘도 승민이 잘했네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01:21
- 조회 3
- 잡담
-
- 오늘 가나디 봤는데 귀여웠어
- 01:21
- 조회 26
- 잡담
-
- 엔씨) 왜 이렇게 됐지
- 01:21
- 조회 44
- 잡담
-
- 엘지) 정빈이 공도 잘 골라내다가 쳐낸 홈런성 2루타라서 더더욱 확신이듦
- 01:21
- 조회 8
- 잡담
-
- 엔씨) 베테랑 너무 없으니까 흔들릴때 중심 잡아줄 선수가 부족해보임
- 01:21
- 조회 28
- 잡담
-
- ㅇㅇㄱ 가방에 넣어도 안새는 텀블러 추턴 가능할까?
- 01:20
- 조회 11
- 잡담
-
- 엔씨) 원래 왜 못치는데 베테랑 안빼냐고 팬들이 화내는 게 보통 아니냐고 ㅋㅋㅋㅋ
- 01:20
- 조회 29
- 잡담
-
- 한화) 강백호는 나 여기 우승시키러왔어였나 그때 내마음에 완전히 들어옴
- 01:20
- 조회 25
- 잡담
-
- 팀에 1년 이상 남아있는 용병있으면 가족같지 않아??
- 01:20
- 조회 15
- 잡담
-
- 한화) 아 근데 시시 11년 계약할때 부모님 초청한거 ㄹㅇ 잘한듯
- 01:20
- 조회 35
- 잡담
-
- 두산) 빈이 성적 아디다스 하는 중
- 01:19
- 조회 61
- 잡담
-
- 엘지) 다른팀감독이었으면 어떻게든 문정빈 넣어쓰려고 혈안일텐데
- 01:19
- 조회 19
- 잡담
-
- 와 나 데이비슨 방출 지금 알았는데 이거 너무 싸가지방출 아니야? 하루만 기다렸다 내일 했어도 팬들 더 많이 왔을건데
- 01:19
- 조회 95
- 잡담
-
- 엘지) 선발터져서 버리는 경기보고 오늘은 선발이 죽어라 잘해주는데도 지는거 보니까 팬들 폭발한거 같더라
- 01:19
- 조회 32
- 잡담
-
- 엔씨) 도구리 포카 실물 귀엽다
- 01:19
- 조회 53
- 잡담
-
- 한화) 욕심인건 맞는데 백호도 쭉 우리팀있었음 좋겟다
- 01:19
- 조회 61
- 잡담
-
- 엔씨) 감독 경질시키려면 성적을 꼴아박아야한다는게 슬프다
- 01:18
- 조회 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