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이영빈 최근에 연달아 한 실수들 잘못되긴 했는데 지금 안 쓰는 건 그 이유가 아니잖아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52
유구하게 안 썼고 치면 뺐는데 뭐ㅋㅋ 많이 쓰다가 그 실수 이후에 뺐으면 몰라.. 최근에 걔…에 대한 인터뷰한 거 보면 그런 기본적인 거에 대해 엄청 엄하게 여긴다 이런 것도 잘 모르겠음 그냥 쓰고 싶으면 어케든 씀
유구하게 안 썼고 치면 뺐는데 뭐ㅋㅋ 많이 쓰다가 그 실수 이후에 뺐으면 몰라.. 최근에 걔…에 대한 인터뷰한 거 보면 그런 기본적인 거에 대해 엄청 엄하게 여긴다 이런 것도 잘 모르겠음 그냥 쓰고 싶으면 어케든 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