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감독 좌우놀이 좋아하는데 왜 읍아니고 동진이빼고 정훈이었나싶긴했슨 https://theqoo.net/kbaseball/4258660550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00 동진이 요새 안좋긴해도 우투면 읍보단 동진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