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나는 사실 야구볼땐 초딩이라 그냥 홈런이좋고 홈런타자가좋고 홈런왕이좋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8660502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22 노시환이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