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쌈났을때 파이트뜨고 놀러갔다왔는디 ꒰( ◔ᴗ◔ )꒱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70 | 06.25 | 33,39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2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0,34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0,392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066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53011 | 잡담 | 엘지) 샤갈 우리팀 장타율 5위가 햄장인거 너무 불미스러운데 | 23:43 | 5 |
| 15253010 | 잡담 | 삼성) ㅂㅅㅅ 홍감탱 또 나댔네 ꒰( •̅ ᴥ •̅ )꒱ | 23:43 | 11 |
| 15253009 | 잡담 | 엘지) 애초에 오늘같은 경기를 보고 끝나자마자 1창기가 문제야!!!!! | 23:43 | 6 |
| 15253008 | 잡담 | 삼성) 지유 이서 공주들 넘 예쁘다 | 23:43 | 20 |
| 15253007 | 잡담 | 맷돌선수 엔씨에 몇년계셨지? 3 | 23:43 | 10 |
| 15253006 | 잡담 | 기아) ᐕ )∧ ⁾⁾ 별로 맛없어보이긴한데 2 | 23:43 | 25 |
| 15253005 | 잡담 | 엔씨) 누가 박건우 혼냈냐 1 | 23:43 | 34 |
| 15253004 | 잡담 | 기아) ㅇㄱㅇ 목포에 뭐더라 커피창고..? 에그타르트 맛잇더라 | 23:43 | 7 |
| 15253003 | 잡담 | 기아) ㅇㅇㄱ 타코 좋아해? | 23:43 | 13 |
| 15253002 | 잡담 | 기아) 빨래 널어도 되겄다 | 23:43 | 19 |
| 15253001 | 잡담 | 엔씨) 감독 너무 싫음 | 23:42 | 19 |
| 15253000 | 잡담 | 한화) 수리들아 이거 봐봐 | 23:42 | 26 |
| 15252999 | 잡담 | 기아) 우리집 냉동실에 1 | 23:42 | 22 |
| 15252998 | 잡담 | 엔씨) 플무인데 타구 맞으신 투수분 너무 걱정돼 2 | 23:42 | 32 |
| 15252997 | 잡담 | kt) 근데 진짜 강민이수비면에서는 ㄹㅇ 만족했었어 1 | 23:42 | 14 |
| 15252996 | 잡담 | kt) 수비 위치가 좀 깊긴 했어도 첫발 잘 갔으면 병살 가능했겠네 | 23:42 | 19 |
| 15252995 | 잡담 | 엔씨) 또울고옴 | 23:42 | 17 |
| 15252994 | 잡담 | 엔씨) 웨이크 시구 다시 해야하는데 | 23:42 | 17 |
| 15252993 | 잡담 | 두산) 2승민 셋순이 5랑 이거 너무 맘에 들어 1 | 23:41 | 31 |
| 15252992 | 잡담 | 엘지) 기록들 구경하다보니 참치보경 병살타도 참 많이쳤네...(♧ ◠‿◠ )( ◠‿◠ ☆) | 23:41 | 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