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빵은 아쓉게 플옵에서 탈락하고도 어떡해? 못했는데!! 하는 인간이라 안울줄 https://theqoo.net/kbaseball/425865847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45 그런 빵이 코 뻘개져서 나도 같이 움 ₍๐ -̥̥᷄ _ -̥̥᷅ ๐₎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