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그니까 고가 제일 빡치는게 중요 상황일때 죄다 내뜬을 친다는거야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40
아니 주자 없을때는 희플로 딱 좋은 외뜬만 주구장창 치는 놈이 꼭 득점권에 주자있으면 힘들어가서 깍아치면서 내뜬 퍼올리더라
그럴때면 진짜 돌아버리겠어
주자 3루 있을때는 차라리 땅으로 굴리기라도 할것이지
그럴때면 진짜 돌아버리겠어
주자 3루 있을때는 차라리 땅으로 굴리기라도 할것이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