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게 말하면 이닝쪼개기가 덜한거고
투마카세라고 하던데 주자만 나가면 투수 바꾸는 케이스들도 있자너
몸풀시간도없이 터진다 + 나오는 불펜들이 승계주자 책임 못진다 이것도 다 공감하는데
감독 성향이 좀 그런것도 맞는거같음
이게 나쁘다가 아니고 나는 이닝책임제 좋아해서 좋을땐 좋은거고
좋게 말하면 이닝쪼개기가 덜한거고
투마카세라고 하던데 주자만 나가면 투수 바꾸는 케이스들도 있자너
몸풀시간도없이 터진다 + 나오는 불펜들이 승계주자 책임 못진다 이것도 다 공감하는데
감독 성향이 좀 그런것도 맞는거같음
이게 나쁘다가 아니고 나는 이닝책임제 좋아해서 좋을땐 좋은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