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렇게 팀 퍼스트인 선수 자체를 처음 본 거 같아.
팀을 위해 본인 연봉을 깍고 연습경기 할 수 있게 도와주고
투수로도 뛰고 사구 맞아서 다 낫지도 않았는데 참고 뛰고
티 제작해서 선수단한테 돌리고 등등등등
아..걍 눈물만 나는 그런 오늘이다
팀을 위해 본인 연봉을 깍고 연습경기 할 수 있게 도와주고
투수로도 뛰고 사구 맞아서 다 낫지도 않았는데 참고 뛰고
티 제작해서 선수단한테 돌리고 등등등등
아..걍 눈물만 나는 그런 오늘이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