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난 사실 오늘 라인업에 ㄱㅈㅎ 없었다는게 너무 행복햇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8640596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36 걍 문득 공격시간에 응원하는데 ㄱㅈㅎ안나오는거 깨닫고 어쩐지~ 좋더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