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송구가 왜 몇년을 해도 계속 문젤까 지금 타격도 많이 좋아져서 요즘 상태면 안전빵으로 고정 주전 가능일텐데 ( ߹ ▾ ߹ ) 오늘 얘기 아님
잡담 kt) 근데 진짜.... 동진이 포구 능력 좋고 요즘 타격도 엄청 좋아서 진짜 송구만 잘 되면 주전 안정적으로 박혀있을텐데.......
101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진짜 송구가 왜 몇년을 해도 계속 문젤까 지금 타격도 많이 좋아져서 요즘 상태면 안전빵으로 고정 주전 가능일텐데 ( ߹ ▾ ߹ ) 오늘 얘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