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감독에 대한 불만을 선수한테 돌리는건 웃긴짓이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8640252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92 뒤늦게 복습했는데 재훈이 플도 황당했고6선발 관련해서도 은근 찬희한테 화풀이하는거 좀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