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오늘 비슨이 보면서 그동안 우리 진짜 이별 한적 없구나했음 오늘도 이렇게 슬픈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8636376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86 30년뒤에 박민우 은퇴식은 어떻게 보냐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