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엔씨) 오늘 비슨이 보면서 그동안 우리 진짜 이별 한적 없구나했음 오늘도 이렇게 슬픈데
283 3
2026.06.26 22:12
283 3

30년뒤에 박민우 은퇴식은 어떻게 보냐ㅠㅠ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30 06.25 33,32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80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2,87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0,90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06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3630 잡담 엘지) 토일경기 둘다 참치선발이 정배지? 02:06 4
15253629 잡담 엔씨) 선수기용에 기준이 있으면 몰라 02:06 7
15253628 잡담 엔씨) 난 진짜 야구 보면서 용타를 이렇게 매경기 빼는 팀 처음 봄 1 02:06 15
15253627 잡담 오늘 잠실 직관인데 먹거리 우짤까 02:06 9
15253626 잡담 엔씨) 나 그냥 자꾸 구질구질해짐 하 이게 맞나 02:05 25
15253625 잡담 엘지) 그래도 올해 정빈이 찬의 튀어나와서 좋다... 옵스가 0.7만 되어도 박수칠 자신 있는데 1 가까이 치는 망주가 둘이나 (♧◠‿◠ )(☆◠‿◠ ) 02:05 5
15253624 잡담 엘지) 진짜 이 배터리 다시 못보는건가ㅠㅠ 02:04 42
15253623 잡담 한화) 내 맘 같아선 상규 동욱 세트로 올스타 보내고 싶다 02:04 15
15253622 잡담 엔씨) 나 아직 알못인데 가끔 전체카테 보면 꽤 많은 팀들이 베테랑 과도한 믿음? 기용으로 욕 먹던데 우린 반대인건가..? 4 02:02 69
15253621 잡담 헉 어제 최원준 안타없구나 2 02:02 123
15253620 잡담 한화) 암 배긴~~🎤(-᷅ ꃪ -᷄๑)੭⁾⁾ 기타 02:01 27
15253619 잡담 엔씨) 왜이렇게 슬프지? 진짜 당황스러울 정도로 4 02:01 69
15253618 잡담 동사로마들 느픕 믈브 1군 팀 이름 다 기억해낼수 잇음? 1 02:01 41
15253617 잡담 두산) 근데 승민이 캐릭터 재밌어보여 ㅋㅋㅋㅋ 2 02:00 51
15253616 잡담 엔씨) 내가 생각보다 더 비슨이를 많이 많이 좋아했나봐 8 02:00 57
15253615 잡담 엘지) 정빈이 오늘 2루타 때린 공이 1 01:58 40
15253614 잡담 장기용병들은 시즌 중에 이별해야 인사할 수 있는건가? 오히려 시즌후에 재계약 안하면 2 01:56 177
15253613 잡담 엔씨) 모르겠다 걍.. 2년동안 홈런 90개? 쳐줬고 연봉 깎고 팀퍼스트 할거 다 했는데 그만한 대우 못받고 방출인거 같아서 4 01:56 135
15253612 잡담 두산) 오랑이 온 몸으로 볼 골라내는거ㅋㅋㅋㅋㅋㅋ 4 01:55 111
15253611 잡담 엔씨) 장기용병 이렇게 보내는게 처음이라 더 슬픈건가 1 01:54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