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불금파티하면서 느꼈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8636133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15 ㅅㅏ람 냄새 존ㄴㄴㄴㄴㄴㄴㄴ나난다.... 여름이고 직관이니 당연하겠지만...? 이래도 되나 싶을정도로 냄새나서 당황함 난 추웠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