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만해도 그렇고 구단이 팀 손 놓은거다 이러면서 말 많았는데난 올해는 진짜 구단이 퐈말곤 나름 이호준 보고 성적내라고 밀어주는 해라고 생각하거든ㅋㅋㅋㅋㅋㅋ그래서 성적 안나오면 바로 경질이라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