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워페 처음가서 질문 https://theqoo.net/kbaseball/425863511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74 집중분사구간 피해서 그냥 분사구간은 어떻습니까거기나 저기나 다 젖는건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