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야구에 관심없을때 박정우라는 선수를 알게된게 불미스러운 사건때문에 알게되고
이후에 야구 보게된거라 걍 이미지가 제로도 아니고 마이너스에서 시작했는데
덕관 이런거 보면 선후배들한테 화이팅 잘하고 분위기 잘 끌어올리고...괜찮더라고... 근데 오늘 3안타 치는거 보고 싸운적도 없는데 혼자 화해함
이후에 야구 보게된거라 걍 이미지가 제로도 아니고 마이너스에서 시작했는데
덕관 이런거 보면 선후배들한테 화이팅 잘하고 분위기 잘 끌어올리고...괜찮더라고... 근데 오늘 3안타 치는거 보고 싸운적도 없는데 혼자 화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