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최소볼넷에 탈삼진도 리그에서 중상위권인데 바빕이 높은건 수비 얘기를 안 할수가 없긴해 https://theqoo.net/kbaseball/4258625417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9 단순 운이 없다고 보기엔 수비 영향도 있을 수 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