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사직 맛있는거 많더라ദ്ദി( •̅𐃬•̅♧)ദ്ദി( •̅𐃬•̅☆)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52

송헌집 소시지
티켓팅을 뚫고 먹을만한 맛ദ്ദി( •̅𐃬•̅♧)ദ്ദി( •̅𐃬•̅☆)
산초가루 난 강추하는데 그거 안좋아하면 안뿌리면 됨(♧◔ᴗ◔ )(☆◔ᴗ◔ )
육즙가득한 맛이고 완전 탱글탱글

진짜 내취향저격 ₊‧✩•.˚⋆( ♧⸝⸝ᵒ̴̶̷ O ᵒ̴̶̷⸝⸝ )( ⸝⸝ᵒ̴̶̷ O ᵒ̴̶̷⸝⸝☆ )⋆˚.•✩‧₊
김밥안에 낙지젓갈 같은게 들어있고 위에 육회가 꽉꽉 담겨있는데 와 ദ്ദി(♧⸝⸝ʚ̴̶̷ ᴗ ʚ̴̶̷⸝⸝)ദ്ദി(☆⸝⸝ʚ̴̶̷ ᴗ ʚ̴̶̷⸝⸝)
육회 양이 엄청 많고 맛도 좋아(و ♧˃̵ᗝ˂̵)☆˃̵ᗝ˂̵)و

의외의 존맛음식(♧⚆ᴗ⚆ )(☆⚆ᴗ⚆ )
걍 오징어 튀긴걸 양념찍어먹는거였는데 의외로 맛있음
오징어가 안질기고 양념이 맛있음 내취향은 버터갈릭ദ്ദി( •̅𐃬•̅♧)ദ്ദി( •̅𐃬•̅☆)
부모님 반응이 젤 좋았건 음식

밥을 먹고싶다 하셔서 우선 시킨 초밥과...타코.. 비주얼이였던거(이름 기억안남)
걍 무난해쓰ദ്ദി( •̅𐃬•̅♧)ദ്ദി( •̅𐃬•̅☆)
진짜 사직도 동그란뷔페더라 문학만큼이나 만족스러웠다ദ്ദി( •̅𐃬•̅♧)ദ്ദി( •̅𐃬•̅☆)
Q. 음식사진 어디갔나요?
A. 사진찍기전에 부모님이 이미 다 드셨답니다(♧◕ᴗ◕)(☆◕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