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다 쳤을거란 보장도 없지만 에휴 걍 다 아쉬워 정말
잡담 엔씨) 팬들이 유했던것도 맞지만 감독이 안기다려준것도 맞음 매번 6회 지나면 뺐는데 오늘은 어쩔수없이 냅두니까 치잖아 우리가 1점차 못뒤집어서 진 경기가 몇개야
576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거 다 쳤을거란 보장도 없지만 에휴 걍 다 아쉬워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