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덥비씨준비부터 모든게 꼬인거 같다고 말하는거 봤음
코시 끝나고 덥비씨 준비로 몸 일찍 만들고 끌어올리고 그리고 사이클 빨리올라와서 덥비씨에서 날아다녔고
왜 덥비씨 다녀온 얘만 그러냐고 하면 선수마다 다 같은 컨디션 체력도아니고 관리같은것도 동일하지 않을테니란 뉘앙스였음
보경이 체력이 올시즌 이슈일것 같다는 글이었음
아겜 발표전 글이었는데 아겜까지 가게 되면 컨디션이나 체력 관리 잘해야한다고 했던듯 가을야구까지 간다면 더 그래야한다고
코시 끝나고 덥비씨 준비로 몸 일찍 만들고 끌어올리고 그리고 사이클 빨리올라와서 덥비씨에서 날아다녔고
왜 덥비씨 다녀온 얘만 그러냐고 하면 선수마다 다 같은 컨디션 체력도아니고 관리같은것도 동일하지 않을테니란 뉘앙스였음
보경이 체력이 올시즌 이슈일것 같다는 글이었음
아겜 발표전 글이었는데 아겜까지 가게 되면 컨디션이나 체력 관리 잘해야한다고 했던듯 가을야구까지 간다면 더 그래야한다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