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난 외야 성범호령끼끼에 정우까지가 확고한 1군라인업이라 생각해서 ㄱㅊ https://theqoo.net/kbaseball/4258617773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76 민규가 활용도가 좋으니 지금 민규까지 좋아 외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