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해 경기중 젤 최악인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8614428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19 어떻게 맨날 이길 수 있어 당연히 질 수도 있는데 그 과정이 참.... 괴롭고 힘들게 져서 기분이 너무 안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