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난 수비 디테일 떨어진다고 생각했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8614316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71 내야 안타 허용부터 많아진 느낌못한다? 아니라 디테일 떨어져서 수비 좋은 팀은 처리해줄 수 있는데 타구 줄줄 새는 느낌이 있음 이런 기분을 언제느꼈나면 일요일 손동현 등판 했을때도 오늘 이상동 등판 했을 때도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