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야 안타 허용부터 많아진 느낌못한다? 아니라 디테일 떨어져서 수비 좋은 팀은 처리해줄 수 있는데 타구 줄줄 새는 느낌이 있음 이런 기분을 언제느꼈나면 일요일 손동현 등판 했을때도 오늘 이상동 등판 했을 때도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