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ㅅㅂ오늘 고기 개잘했는데 내일 우투라 좌재환이겠지... 생각하게 되는거 개구라같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861282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98 대체 왜 우리가 이런 걱정을 해야하는건지 모르겠다...짜증나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