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타지에서 일해서 오늘 기사보고 하루종일 일이 손에 안잡히더라.. 바로 갈 수도 없고ㅠㅠ 진짜 은퇴를 우리팀에서 하고 싶다는 외인인데 하.. 계속 눈물만나
잡담 엔씨) 본가면 나도 엔팍가는데
7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금 타지에서 일해서 오늘 기사보고 하루종일 일이 손에 안잡히더라.. 바로 갈 수도 없고ㅠㅠ 진짜 은퇴를 우리팀에서 하고 싶다는 외인인데 하.. 계속 눈물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