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중계로 사인거부하는거 이댕이 지적하는것도 다 나갔는데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451
또 형우만 욕먹는게 현실이네 물론 볼배합 블로킹 아쉬운 부분 없진않다만 대놓고 사인 거부해도 포수 잘못되니까 그건 좀 억울할만하다
또 형우만 욕먹는게 현실이네 물론 볼배합 블로킹 아쉬운 부분 없진않다만 대놓고 사인 거부해도 포수 잘못되니까 그건 좀 억울할만하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