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롯데) 김태형 감독은 "무엇보다 정훈의 은퇴식이 열린 뜻깊은 경기에서 선수들이 좋은 결과를 만들어 더욱 의미 있는 승리였다. 오랫동안 팀을 위해 헌신한 정훈에게도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끝까지 함께하며 뜨거운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도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256 1
2026.06.26 21:46
256 1

훈조씨 오늘봤지 우리 아직 1루자리있다..은퇴취소해도 된다 .・゚゚・(ꩀ Θ ꩀ)・゚゚・.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27 06.25 32,96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80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2,87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0,90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06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3513 잡담 엘지) 정빈이 공도 잘 골라내다가 쳐낸 홈런성 2루타라서 더더욱 확신이듦 01:21 2
15253512 잡담 엔씨) 베테랑 너무 없으니까 흔들릴때 중심 잡아줄 선수가 부족해보임 01:21 12
15253511 잡담 ㅇㅇㄱ 가방에 넣어도 안새는 텀블러 추턴 가능할까? 01:20 5
15253510 잡담 엔씨) 원래 왜 못치는데 베테랑 안빼냐고 팬들이 화내는 게 보통 아니냐고 ㅋㅋㅋㅋ 01:20 14
15253509 잡담 한화) 강백호는 나 여기 우승시키러왔어였나 그때 내마음에 완전히 들어옴 1 01:20 9
15253508 잡담 팀에 1년 이상 남아있는 용병있으면 가족같지 않아?? 01:20 10
15253507 잡담 한화) 아 근데 시시 11년 계약할때 부모님 초청한거 ㄹㅇ 잘한듯 01:20 27
15253506 잡담 두산) 빈이 성적 아디다스 하는 중 2 01:19 42
15253505 잡담 엘지) 다른팀감독이었으면 어떻게든 문정빈 넣어쓰려고 혈안일텐데 01:19 15
15253504 잡담 와 나 데이비슨 방출 지금 알았는데 이거 너무 싸가지방출 아니야? 하루만 기다렸다 내일 했어도 팬들 더 많이 왔을건데 5 01:19 69
15253503 잡담 엘지) 선발터져서 버리는 경기보고 오늘은 선발이 죽어라 잘해주는데도 지는거 보니까 팬들 폭발한거 같더라 1 01:19 26
15253502 잡담 엔씨) 도구리 포카 실물 귀엽다 3 01:19 41
15253501 잡담 한화) 욕심인건 맞는데 백호도 쭉 우리팀있었음 좋겟다 4 01:19 50
15253500 잡담 엔씨) 감독 경질시키려면 성적을 꼴아박아야한다는게 슬프다 2 01:18 32
15253499 잡담 기아) 평일경기보고 송정역가는 덬들은 (질문) 01:18 21
15253498 잡담 한화) 시시 생각하면 든든하긴 함 01:18 19
15253497 잡담 한화) 노시환 지금도 사이클 탈때마다 저걸 11년을 봐? 저걸 11년을 봐!! ㅇㅈㄹ하는데 01:18 35
15253496 잡담 한화) 근데 시환이 얼라때도 슬로우스타터였나? 01:18 13
15253495 잡담 엔씨) 작년 가을야구에서 감독 울 땐 아무도 안울었는데 1 01:18 43
15253494 잡담 두산) 승민이는 억울하겠지만 ㄹㅇ 웃으면서 달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01:18 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