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이 지금 타석도 못먹어서 2군가서 공 많이쳐보고 그러는거 좋은데 물론 강민이도 실책함 근데 없으니까 넘 아쉽다 강민이는 얼란디... 얼라한테 기대는 나약한 어쩌구 킅갱이 나에요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