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오늘만봐도 올스타 못간 건 님들 실력이슈가 지대하긴 해... https://theqoo.net/kbaseball/4258594146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50 그래서 결과나고도 별로 안 아쉬웠음ㅎㅎㅠㅠ 난 최선을 다했고ㅠ 못한 건 그들이니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