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코치도 영하 팔 안올라오는거 아는데 걍 믿을수밖에 없엇던거겟지ㅜ https://theqoo.net/kbaseball/4258591898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20 스정도 마운드 올라갓다가 바로 팔 각도 안올라온다고 말하고ㅜㅜ에휴 이번주 영하 그만 써줘 제발 대승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