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ㅂㅇㄱ? 사직에서 마라꼬치 들고있으면 꼭 질문받는거같애 https://theqoo.net/kbaseball/4258591228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04 마라꼬치집 어디냐고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오늘도 두번 들음 많이 구석탱이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