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데이비슨 울면서 경기뛰는거보고 울컥함
50 0
2026.06.26 21:35
50 0

나 나중에 우리팀은퇴식 어떻게보지  타팀용병도 이렇게 슬픈데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25 06.24 37,26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0,34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0,392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963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2565 잡담 롯데) 타율은 고나 둘다 구린데 타구질이 고씨가 훨 구린거 같은데 22:53 0
15252564 잡담 엘지) 하위타선이 영원히 야구를 안함 22:53 0
15252563 잡담 기아) 난 야구방 하면서 이이 이거 버릇됨 22:53 0
15252562 잡담 SSG) 새삼 수정이가 진짜 좋은 선수였다 22:53 0
15252561 잡담 두산) 근데 확실히 마무리투수는 걍 막으면 그만이다 22:53 0
15252560 잡담 엔씨) 경기 끝나고 나서도 카테 보면서 또 우는 사람 22:53 2
15252559 잡담 롯데) 와 미친 집에와서 생각났어 지류 안뽑은거.......... 22:52 9
15252558 잡담 엔씨) 마지막 인사가 세레머니가 아니라 인사라는 말 너무 ㅅㅂ.. 22:52 14
15252557 잡담 두산) 빈이가 100승도 두산에서 하고싶다는데 눈물찔끔남 22:52 6
15252556 잡담 기아) 랑이 장이 꽉꽉막혀서 못나와? 22:52 15
15252555 잡담 kt) 이상동 혼자 쳐맞은거면 더 노답인데 수비이슈 같아서 빡침은 덜었어 22:52 13
15252554 잡담 짹에서 봤는데ㅜ데이비슨쌤 오늘 경기가 야구인생 마지막 경기일수도 있단 얘길 했나뵈 1 22:52 53
15252553 잡담 엔씨) 8회 말에 타석에 설 수 있어서 22:52 22
15252552 잡담 kt) 번트는 3루가 잡았으면 더 좋았겠다싶긴했는데 3루에 이미 주자가 있어서 주자 신경쓰느라 그랬나보다싶기도함 2 22:52 12
15252551 잡담 두산) 곽빈 포텐 제대로 터지기 시작할 때 ㄹㅇ 올것이왔다 싶었는데 22:52 32
15252550 잡담 기아) 내일 직관 갈 때 챙겨가야할 거 물어보러 왔는데 1 22:52 28
15252549 잡담 두산) 24와카 선발라인업 내야 막내는 엥이었다... 2 22:52 20
15252548 잡담 엘지) 홍창기가 중타면 장타를 기대하겠지 22:52 22
15252547 잡담 엔씨) 엔씨 최초 외국인감독 그거 맷돌이가 하면 될듯 22:52 24
15252546 잡담 kt) 저런 디테일이 안좋으니까 투수 바빕도 높아진거라고 보긴해 22:52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