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づ。◕‿‿◕。)づ(づ。◕‿‿◕。)づ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앺겜보고 자려고 버티는 중인데
- 03:48
- 조회 7
- 잡담
-
- kt) 다시보기 하는데 원석이 진짜 잘던졌다 ⸜̑⸝͂˖໋⸰₍⸝⸝• ▾• ₎⸝⸝ި ʕᦏ´-
- 03:45
- 조회 10
- 잡담
-
- 아 눈물난다..
- 03:21
- 조회 246
- 잡담
-
- 두산) 어제 크보오프너에 준순이 이야기 있어서 다시보기 가져왔는데
- 03:19
- 조회 101
- 잡담
-
- 엔씨) 살다 보면 뒷모습이 참 아름다운 사람들이 있습니다 처음엔 누구나 반짝일 수 있지만 마지막까지 좋은 사람으로 기억되는 건 결코 쉽지 않은 일이죠 그런데 그 어려운 걸 데이비슨 선수가 해냈습니다 여러분에게 데이비슨 선수는 어떻게 기억되고 있나요?
- 03:16
- 조회 98
- 잡담
-
- 엔씨) 누누즈..
- 03:14
- 조회 156
- 잡담
-
- 롯데) 먼중 인스타 올라옴?
- 03:13
- 조회 138
- 잡담
-
- 기아) 이제 재현이도 살아나는데 호령이 타순 좀 내려줘도 좋지않을까?
- 03:13
- 조회 56
- 잡담
-
- ㅇㅇㄱ 술 너무 마니 먹어서 자다 깬 채로 편의점 가는 중
- 03:10
- 조회 81
- 잡담
-
- 두산) ˘⌣˘ 이거 승민이랑 좀 닮아서 업어왔는데
- 03:01
- 조회 51
- 잡담
-
- 엔씨) 겨우 멈췄는데 팬들 댓글보고
- 02:57
- 조회 179
- 잡담
-
- ㅇㅇㄱ 동대구역 근처 맛집 추천 좀
- 02:57
- 조회 80
- 잡담
-
- 잠실 내부 편의점은 과자 종류 안다양하지?
- 02:55
- 조회 99
- 잡담
-
- SSG) 졌는데도 사라진 개들..
- 02:47
- 조회 212
- 잡담
-
- 기아) 그래서 랑이들 남행열차 2절 알아?
- 02:45
- 조회 99
- 잡담
-
- 한화) 문현빈 번트에 안뛴 페라자보고 아니 뭐야아악!!!! 😡😡😡 했는데 노시환상적으로 홈런 날려줌
- 02:42
- 조회 134
- 잡담
-
- 엘지) 키티 물어본 둥이...
- 02:36
- 조회 199
- 잡담
-
- 두산) 오늘 치킨 먹을지 피자 먹을지 고민고밍고민
- 02:33
- 조회 63
- 잡담
-
- 엔씨) 나 근데 현장에 있어서 선수들 저리 운줄은 몰랏으
- 02:32
- 조회 152
- 잡담
-
- 두산) 오랑이 볼 골라낼때 온에어가 더 웃겼음ㅋㅋㅋㅋㅋ
- 02:32
- 조회 1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