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재는 최근 계속 플래툰에 가까운 기용이고 지환이도 아픈 거 등등해서 좀 빠지기는 하는데 문제는 오신 둘 다 동시에 스타팅에서 뻐지는 걸 염감이 용납을 못하니깐 타선에 혈막이 꼭 생김 그나마 5월에는 지환이가 장타 쳐줘서 괜찮았는데 6월 와서는 민재 지환이 둘 다 심각하게 못하는데 최소 1인 이상은 꼭꼭 쓰니깐 맥커터 되는 지환이 아프고 민재 진짜 안 좋아서 이미 플래툰으로 쓰는 상황인데 좀 더 나아가 본혁 영빈 키스톤 쓰면 안 되는지
민재는 최근 계속 플래툰에 가까운 기용이고 지환이도 아픈 거 등등해서 좀 빠지기는 하는데 문제는 오신 둘 다 동시에 스타팅에서 뻐지는 걸 염감이 용납을 못하니깐 타선에 혈막이 꼭 생김 그나마 5월에는 지환이가 장타 쳐줘서 괜찮았는데 6월 와서는 민재 지환이 둘 다 심각하게 못하는데 최소 1인 이상은 꼭꼭 쓰니깐 맥커터 되는 지환이 아프고 민재 진짜 안 좋아서 이미 플래툰으로 쓰는 상황인데 좀 더 나아가 본혁 영빈 키스톤 쓰면 안 되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