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n경기 무안타에 몸이 안 좋은데 쓰는 이유가 주전이라서<<이게 진짜 기괴하지않은지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12
다른 이유가 뭐가 있겠냐고 걍 주전이니까 쓰는거지 다른 백업 못 믿고 ㅇㅇ......
본혁이 뭐 빠따 별로고 영빈이는 수비가 별로고 참 이유도 많아 지금 지환이는 뭐 빠따가 대단하고 몸이 건강해서 나오냐 걍 나오는거라고 ㅅㅂ 설마하는데 이걸 정병이라고 모는거면 ㅅㅂ할말도없고 좀 쉬게해주든가 지금 몇경기때 안타도 없고 몸이 아픈데 왜 쓰는지 이해라도 하게 해주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