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영이 타격감은 둘째치고 지금 고씨는 계속 죽쑤고있고 예스 체력은 갈리는데 내야로든 외야로든 지금은 호영이가 필요한 타이밍아니냐고 고씨를 한 번 빼서 휴식을 주든 예스 지타를 주든 뭐라도 좀 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