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한거 맞고 답답한거 맞는데 그렇다고 올 선수가 기대가 되냐하면 그것도 아니고
우리팀 문제는 불펜인데 용타 바꿔서 무얼하나 싶은것도 있고
그와중에 중견수가 온다 이러면 또 모르겠지만 포지션까지 똑같으니까 딱히 드라마틱한 변화가 있는것도 아니고....
그냥 너무 아쉽다....
못한거 맞고 답답한거 맞는데 그렇다고 올 선수가 기대가 되냐하면 그것도 아니고
우리팀 문제는 불펜인데 용타 바꿔서 무얼하나 싶은것도 있고
그와중에 중견수가 온다 이러면 또 모르겠지만 포지션까지 똑같으니까 딱히 드라마틱한 변화가 있는것도 아니고....
그냥 너무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