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구질 좋은 안타면 뭐 출루율 더 높고? ㅋㅋㅋㅋ 테세가 걍 뭘로든 출루하면 되는거 아닌가 ㅋㅋㅋㅋ 왜 치고 나가도 질이 별로네 타구음이 안들리네 하면서 출루에 자꾸 급을 나눔? ㅋㅋㅋ 기대치가 다르네 고점이 다르네 하면서 ㅋㅋ
타구질 좋은 안타면 뭐 출루율 더 높고? ㅋㅋㅋㅋ 테세가 걍 뭘로든 출루하면 되는거 아닌가 ㅋㅋㅋㅋ 왜 치고 나가도 질이 별로네 타구음이 안들리네 하면서 출루에 자꾸 급을 나눔? ㅋㅋㅋ 기대치가 다르네 고점이 다르네 하면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