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๐´ᯅ`๐₎ꔪ°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무니 노갱 안좋아서 투수 필요한건 맞는데 로운이가 과연 열흘 좀 내려갔다고 자신감이 생기고 그걸 해줄지가 의문인..
- 14:27
- 조회 2
- 잡담
-
- 한화) 사구가 많네
- 14:27
- 조회 17
- onair
-
- 기아) 잠실 가는 중인데 너무 뜨겁다
- 14:27
- 조회 11
- 잡담
-
- SSG) 요즘 에레디아가 더 잘치는데 김재환이 성한이 뒷타석이 좋다해서 3번인거겠지?
- 14:27
- 조회 13
- 잡담
-
- 잠실 3루 자리 좀 골라줘
- 14:26
- 조회 16
- 잡담
-
- SSG) 현우 응원가 부르고 싶었는데...
- 14:26
- 조회 15
- 잡담
-
- 키움) 혜성이 2안타 2득점
- 14:26
- 조회 10
- 잡담
-
- 한화) 문현빈 머리로 오면 눈감는거 커여움
- 14:25
- 조회 77
- 잡담
-
- SSG) 소고기 타순을 올리는게 낫지 않나....?
- 14:25
- 조회 24
- 잡담
-
- SSG) 이해 안간다고 하기엔 우리팀이 그럴 사정이 못됨.. 어제도 그제도 투교 정상이었는데 졌잖음
- 14:25
- 조회 45
- 잡담
-
- SSG) 근데 어제 이거 웃기다
- 14:25
- 조회 64
- 잡담
-
- 한화) 준영이 돌격하면 진짜 아무도 못말릴 듯
- 14:25
- 조회 40
- 잡담
-
- 한화) 🍊 4회초 서현이 이닝종료(੭ • ө • )੭⁾⁾🧡
- 14:25
- 조회 43
- onair
-
- 두산) 와 근데 메롱이 꽤 오래 뺀다
- 14:25
- 조회 59
- 잡담
-
- 축구 경우의 수 보는데 덥비씨 진짜 어떻개 했냐
- 14:25
- 조회 74
- 잡담
-
- 한화) 건우 물개 되는거 보고 깔깔거림
- 14:24
- 조회 39
- 잡담
-
- SSG) ㄹㅇ 순수하게 투수가 존나 없음
- 14:24
- 조회 52
- 잡담
-
- 엔씨) 이제 그만 울어도 되지 않나 싶은데 디샷보면서 또 움
- 14:24
- 조회 30
- 잡담
-
- 두산) 정수빈8 류승민9 박준순4 양의지2 김민석7 김인태D 안재석5 박성재3 박찬호6 선발 잭로그. 박성재 등록, 오명진 말소
- 14:23
- 조회 138
- 잡담
-
- 한화) 다들 야구하길 잘했네ㅋㅋㅋ
- 14:23
- 조회 9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