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명진이 아주 조금 다친 거였음 좋겠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8567059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97 타격감도 좋고 오늘도 호수비 있고계속 잘해줬는데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