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엘지) 나는 오늘 7, 8회 대타 안 쓰고 9회 대타 쓴 거 이해 가거든?
123 6
2026.06.26 21:20
123 6
7회까지야 찬규가 7회 올라가니 7회초 공격 참치 타석 때 대타 쓰기 애매했을 거 같고 8회초는 홍햄틴보인데 창기가 오늘 어쨌든 3출루 한 상황에 그나마 타석 기대되는 게 햄스틴이라 여기도 대타쓰기 애매했음 걍 홍햄과 스틴이 사이의 아다리가 엇갈린 게 아쉬울뿐 


그런데 9회초에 대타 낼 때 지환 -> 성호 여기까지는 좋음 결과가 아쉬워서 그렇지 가장 감 좋은 타자 중 한 명 낸 거 자체는 괜찮았음 그런데 참치 타석에서 정빈이 대타를 안 내고 성주 타석에 정빈이 대타를 낸 게 너무 패착이라 생각 참치 오늘 잘 치던 코스도 전혀 타격이 안 되어서 엥런을 바랄 수조차 없는 상황인데 왜 대타를 안 낸 건지 9회말 수비를 위해서라기에는 동점은 해야 9회말이 있는 건데 정말 이해가 안 되는 부분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25 06.25 32,09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1,89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0,392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06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3239 잡담 기아) ㅇㄱㅇ 혐짤주의 우리집에 러브버그 들어온듯... 00:29 3
15253238 잡담 엔씨) 진짜 야구보면서 운거 처음이야 00:29 4
15253237 잡담 기아) 올스타전에 머할지 궁금하당 00:29 6
15253236 잡담 샤갈 동글이 창억떡 먹고싶다했다가 00:29 28
15253235 잡담 두산) 명진이가 6번자리 딱이엇는데 부상이 아쉽구먼... 00:28 8
15253234 잡담 두산) 안된다 명진아 쉬다 오렴... 00:28 12
15253233 잡담 키움) 우리 유튜브 왜 아무것도 없어? 00:28 19
15253232 잡담 삼성) ꒰( ◕ᴥ◕ )꒱ 왜 김현준 인텁 봐도 안믿기냐 ㅋㅋㅋㅋㅋ 인터뷰도 너무 예전 김현준이고 1 00:28 18
15253231 잡담 두산) 아니 근데 저 손보고도 사인해달라고 했다고? 5 00:28 46
15253230 잡담 기아) 해저씨들 정말 호령이 사랑하더라 00:28 19
15253229 잡담 한화) 이글스 오빠 00:28 48
15253228 잡담 두산) 로그 지난경기는 2회도 나왔으면 신기록 세워줬을꺼라 생각함 00:28 30
15253227 잡담 엔씨) 팀이 한 3위하고있어서 우승권 노려서 용타교체면 ㅇㅈ함 7-8등 아등바등 까딱하면 9위권 갈 연패 박아대는데 3 00:28 47
15253226 잡담 맨날 타팀 외국인선수들 고고아메리카 하라 하지만 00:27 56
15253225 잡담 엔씨) 나는 팬들이 좋아하는건 느꼈는데 선수들도 좋아하는거 느꼈지 근데 저정도라고??? 하고 놀라는 중이다 1 00:27 49
15253224 잡담 두산) 두베들아ㅠㅠ 다치지말고 이눔들아ㅠㅠㅠㅠ 1 00:27 18
15253223 잡담 엘지) 하 근데 진짜 오신 둘 다 빼봐 어차피 한자리 본혁이거라 큰차이도 없는데 1 00:27 17
15253222 잡담 기아) 이창진은 소식 없어? 11 00:27 70
15253221 잡담 기아) ㅏㅏㅏㅏㅏㅏ 4 00:27 71
15253220 잡담 두산) 이번주 하라 보면서 든 생각인데 00:27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