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솔직히 좌타중에 햄 빼고 "그나마" 최근에 나은게 홍문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8561829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78 그게 낫냐고 소리칠까봐 강조도함 >>>그나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