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전캡 캡슐커피샀당 https://theqoo.net/kbaseball/425856101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10 캡슐삿더니 사장님이 드립백도 서비스주셨어 ₊‧✩•.˚⋆ꩀ( ⸝⸝ᵒ̴̶̷ Θ ᵒ̴̶̷⸝⸝ )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