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참 이상하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855931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33 외인 뭐....오고 가는 게 당연하고 매번 있는 일인데....왤케...... 마음이 아픈 건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