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두산) 걍 아까 번트 댔어야
35 0
2026.06.26 21:14
35 0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7 06.25 33,01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8,93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9,67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963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2322 잡담 kt) 근데 투교과정부터 뭔가 쎄하지 않았니 22:39 2
15252321 잡담 kt) 시프트가 걸려있어도 저 정도 타구속도면 따라갔어야 하지 않나 22:39 2
15252320 잡담 롯데) 황 이젠트 저런거 보면 부주장이 딱이다 22:39 5
15252319 잡담 kt) 걍 그거긴함 민혁이 다이빙안했으면 3루까지는 안줄 그런 타구였고 22:39 1
15252318 잡담 SSG) 근데 유니폼 종류에 따라서 좀 질감이 다른가? 22:39 4
15252317 잡담 엔씨) 서울룡이라 ㅈㄴ슬퍼 22:39 9
15252316 잡담 삼성) 한명재가 굴비즈 잘못 듣고 갈비즈라고 했잖아 갈비도 비싼거라고 아무튼 좋은거라고 하심 22:39 10
15252315 잡담 삼성) 오늘 경기 못봤는데 우리 빠따 혈뚫렸어..? 22:39 3
15252314 잡담 키움) 작년 10연패는 너무 힘들고 고통스러웠는데 22:39 3
15252313 잡담 엘지) 오신박 빼고 홍 하위 내리면 바랄 게 없어 22:39 12
15252312 잡담 삼성) 🎤ʕ´△`ʔو 22:39 4
15252311 잡담 한화) 주말에 문학 가는 덬들은 러브버그 별로 걱정 안해도 될듯 22:39 16
15252310 잡담 기아) 작년엔 ㄹㅇ 우리 진짜 ㅈ되서 어그로도 안꼬이던거 생각나네 1 22:39 17
15252309 잡담 kt) 하긴 외야도 공 다와서 놓친것처럼 보여도 해캐가 첫발 얘기했으면 22:38 15
15252308 잡담 엘지) 이주헌도 1점차 지켰다고 이젠 끝까지 좀 써볼 거라더니 1 22:38 16
15252307 잡담 롯데) 투나 손가락 되는 사람!! 2 22:38 30
15252306 잡담 기아) 아니 근데 뭐랄까 마플도 아니고 진짜 ㄹㅇ 똥글이 너무 많아서 당황스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22:38 46
15252305 잡담 두산) 승민이는 스스로 라인업에 이름쓰는거라 ㅋㅋㅋ 2 22:38 31
15252304 잡담 SSG) 나 지금 매우 험한걸 봤어..... 3 22:38 48
15252303 잡담 엔씨) 솔까 테임즈 루친 갈때도 이래는 안울어봐따 22:38 31